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비디오 마케팅 팁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비디오 마케팅 팁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비디오 마케팅 팁

전자 상거래의 땅에서 개를 잡아먹는 세상이다.

각종 출처로부터 도움을 받고 싶으니, 비디오 마케팅을 간과하지 마라.

다음 몇 단락은 당신에게 비디오 마케팅의 흥미진진한 가능성을 살펴볼 것이다.

동영상이 입소문을 타게 하려면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수백만 명이 보기 위해 최고의 비디오 카메라를 가질 필요는 없다.

정보 콘텐츠는 비디오의 사용 빈도를 결정하는 요인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비디오 제작을 완전히 소홀히 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고화질 영상을 찍으려면 그래도 최고의 카메라와 장비를 구입해야 한다.

20분짜리 비디오는 너무 길다.

아주 심층적인 방법 비디오를 해야 그렇게 오래 갈 수 있다.

거래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거나 귀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않아야 한다.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작다.

당신이 만든 비디오의 초기 15초는 가장 중요하다.

이곳에서는 특별한 시점이나 티저가 이들을 사로잡아 전체 영상을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팀으로 비디오를 만들어 보십시오.

이 비디오들은 종종 혼자 하는 것보다 더 잘 나온다.

팀 구성원은 귀사에 대한 실무 지식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될 수 있다.

비디오 끝에 있는 크레딧에 이름을 기재하여 팀원들에게 몇 분간의 명성을 부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유혹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구매하기 위해 사용할 링크를 제공해야 한다.

이 링크가 비디오 플레이어 안에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런 식으로, 누군가 그것을 내장하거나 어딘가에 공유한다면, 비디오와 링크는 함께 머무를 수 있다.

당신의 콘텐츠는 매력적임에 틀림없다.

목적적합하고, 가치 있고, 재미있거나, 유익한 콘텐츠만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만족하지 않는다면 세상의 모든 견해는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판매 광고가 아닌 오락거리를 찾는다.

동영상이 흥미롭고 매력적일수록 지속적인 성장과 트래픽 증가를 볼 가능성이 높아진다.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에도 메일 목록에 대한 선택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시청자들이 이 비디오의 주제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그들은 가입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그들에게 던질 수 있게 해준다.

뷰어에게 동영상에서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그들을 행동으로 옮겨라.

예를 들어 설명에 제공된 링크를 체크아웃하도록 하여 메일링 리스트에 참여하게 하는 것이 한 예일 것이다.

이 작품을 효율적으로 만들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할 수 있어야 한다.

신선한 콘텐츠가 중요하다.

지루한 내용은 사람들을 화나게 할 뿐이다.

비디오가 종료되면 방문자들이 여러분에 대해 더 알고 싶어 애원하도록 하십시오.

콘텐츠를 신선하고 흥미롭게 유지하면 시청자들이 다시 돌아올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의 맹점을 어깨에 걸지 마라.

항상 혼자서 비디오에 대한 새로운 각도와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는 것은 어렵다.

다른 사람과 어떤 콘텐츠를 보고 싶은지 대화하십시오.

정기적인 아이디어 세션은 당신의 비디오를 신선하고 당신의 고객들과 관련되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탄탄한 비디오 마케팅 전략이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자신에게 더 눈에 띄는 프로필을 주거나 권위자로서의 명성을 발전시킬 수 있다.

긴박감을 가지고 캠페인에 접근하되, 시작하려면 반드시 설득력 있는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너는 곧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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