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영양분을 섭취하려면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적절한 영양분을 섭취하려면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적절한 영양분을 섭취하려면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현대인들은 영양학적으로 금지된 식단에 싫증을 느끼고 있으며, 더 건강한 대안을 갈망하고 있다.

하지만, 이 과정을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아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했다.

이 기사를 사용하여 진정으로 영양가 있는 식단을 만드는 기본을 배우십시오.

매일 최소한 8온스의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필요한 단백질과 철분을 줄 것이다.

들소고기와 사슴고기는 가장 맛있고 건강에 좋은 기름기 없는 고기들이다.

식사와 함께 섭취하는 나트륨을 줄이십시오.

패스트푸드와 같은 대부분의 정크 푸드는 소금 함량이 높다.

소금 섭취를 줄이면 소금을 자주 먹을 때 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너무 짠 맛이 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너는 그들을 덜 갈망하기 시작할 것이다.

식단에 셀레늄이 있는지 확인해라.

셀레늄에 함유된 항산화제는 조직탄력에 도움을 주고 피부가 조기에 노화되는 것을 막아준다.

셀레늄은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수준을 제공하며, 또한 우리 환경에서 활성산소의 영향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참치, 통곡물, 마늘, 달걀은 모두 셀레늄을 많이 포함하고 있다.

궁극적인 건강과 웰빙의 느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적당한 식사 계획을 세워라.

여러분이 너무 많이 먹으면, 여러분의 몸 안에 너무 많은 영양소를 얻을 수 있고, 여러분이 필요로 하지 않는 약간의 지방을 얻을 수도 있다.

칼로리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건강을 해칠 것이다.

스무디는 재미있기도 하고 영양가도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스무디의 영양 성분을 늘리고 싶다면, 이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스무디나 항산화제가 풍부한 코코아 가루에 아마씨유를 조금 넣으세요.

이와 같은 첨가물은 맛을 바꾸지 않고 당신의 쉐이크에 영양분을 “스네킹”할 수 있다.

채식주의자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2~3번 채식주의 식사를 하면 영양학적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지갑을 꺼내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식사도 맛있을 거야.

그것은 또한 당신이 일주일 동안 가지고 있는 동물성 지방의 양을 적당히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디저트를 강조해서는 안 된다.

너는 매주 몇 번 디저트를 먹는 것을 제한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영양학자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모든 고기를 생선으로 대체할 것을 제안한다.

생선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어 순환기와 심혈관 계통에 좋다.

선택할 수 있는 물고기의 종류는 많다; 각각의 물고기는 매우 독특한 식감과 맛을 가지고 있다.

모든 조리법을 향상시키기 위해 밀가루를 흰 밀가루로 바꾸어라.

통밀가루는 영양소와 섬유질이 풍부하고, 흰 밀가루보다 가공량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당뇨병 환자라면 알코올 섭취가 허용되면 반드시 의사에게 알아봐야 한다.

알코올은 혈당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들은 특히 조심해야 한다.

온 가족이 좋아할 야채 피자를 만들어봐.

표준 토핑을 올린 후 양파, 토마토, 올리브와 같은 채소를 넣는다.

아무도 못 따게 해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과 엽산과 아연이 많은 음식으로 머리를 아름답게 하라.

당신의 머리카락은 단백질 내의 원소인 케라틴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광택이 있고 매끄럽게 유지되기 위해서는 엽산과 아연이 필요하다.

아보카도, 해산물, 콩고물 모두 이러한 영양분이 많은 음식의 훌륭한 선택이다.

더 적은 양을 더 자주 먹어라.

소화 과정에서는 더 쉽지만, 이러한 작은 식사는 여러분이 섭취하는 것보다 일반적으로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몸무게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고혈압이나 심지어 당뇨병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는 살을 빼면 완화될 수 있다.

더 자주 식사를 하는 것은 또한 배고픔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고, 이것은 음식의 빙빙을 유발하고 지속적인 과식을 유발할 수 있다.

밀가루 반을 통밀 밀가루로 대체하여 좋아하는 빵 조리법의 영양 품질을 높이십시오.

이것은 식감이나 맛을 희생시키지 않고 빵의 영양적 가치를 향상시킨다.

설탕을 반으로 줄이고 사과소스를 쇼트닝에 사용함으로써 빵의 영양을 높일 수 있다.

바라건대, 여기에 제공된 정보가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는 적절한 지식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이 글의 팁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훨씬 빨리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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