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공격의 실제 신체적 증상

고민 폭행의 피해자입니까? 스트레스 공격의 크기를 줄이기 위해 다양한 절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자신을 쇠약해지는 공황 발작의 희생자로 머물게 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이 기사의 전략을 사용하여 더 행복하고,
더 충실한 일상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폭행을 겪을 때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피곤함은 폭행의 시작에 기여할 수 있고,
만약 한 명만 발생한다면 공격을 통제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일 밤 최소 8시간 이상 휴식을 취하도록 노력합니다.


당신이 스트레스 공격을 받았을 때 당신의 인체가 말하고 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행동을 하세요.
진정으로 느끼는 공황상태에서 비용을 들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자유로운 느낌을 방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호흡을 조절하여 스트레스성 발작을 일으킵니다.
호흡이 관리 수준보다 낮으면 공격 강도를 줄이고 길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깊은 호흡은 명령을 주장하는 정말 성공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공황공포에서 벗어나지 못하신 적이 있으십니까? 여러분의 몸과 감정 모두를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걱정스러운 공격이 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순간,
정신을 산만하게 합니다.
비록 손가락들을 세고 다시 세는 것만큼 간단한 일이거나 자동차 번호판을 살펴보는 것만큼 간단한 일이더라도 말입니다.
신발끈을 강조하거나,
선호하는 트랙을 흥얼거리거나,
퍼즐을 풀기 위한 노력을 시작하세요.
주의를 산만하게 하거나 다시 집중함으로써 스트레스 공격의 전력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훨씬 더 즉각적으로 침착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이 게시물을 살펴본 후,
이제 여러분은 공황적인 공격을 이전의 포인트로 만드는 데 필요한 자원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그것들을 행동으로 옮기는 것을 선택할 때이다.
걱정 없이 인생을 살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리세요.
여러분은 힘든 일을 할 가치가 있고 훨씬 덜 불안하게 더 나은 삶을 살 자신이 있을 지도 모릅니다.
2018/11/06 14:30 2018/11/06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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