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랑콜리를 때리고 기쁨의 위치를 다시 찾는데 대한 전문가의 조언들 우울증에 걸리면 무력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터널의 끝에는 온화하게 있을 거예요.
경험하는 방식에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희망은 보통 도달하는 데 있습니다.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대한 좋은 조언을 듣기 위해 계속 읽어보세요.
당밀,
꿀,
과일 주스의 "건강한" 종류들,
모든 당분을 멀리함으로써 여러분의 우울증과 형편없는 기분을 다스리세요.
설탕은 전체 곡물과 같은 탄수화물보다 훨씬 더 빨리 우리의 혈류로 들어가는 쉬운 탄수화물입니다.
이것은 설탕의 빠른 주입으로 인해 에너지가 폭발하는 결과를 가져오지만,
조만간 피곤함과 신랄한 성질을 보일 것입니다.


취미를 찾아 여러분의 나쁜 감정이 아닌 다른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세요.
활동에서 꾸준한 호기심의 부족은 실제로 절망의 시작에 중요한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단지 그것들을 감상할 수 있는 위치에 있기 위해서 여러분이 우울증을 향해 싸우기를 원하도록 만드는 흥미진진한 전략들이 있습니다.
무슨 문제가 있든,
중요한 것은 새로운 관심사가 우울증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입니다.


우연히 우울해졌을 때 그런 기분이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대가를 치르는 것이 아닙니다.
"부끄러운"이라는 단어는 당신의 어휘에서 제외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해로운 생각을 떠올리게 하는 부정적인 용어이다.
우울한 기분을 "임시적인 기분 스윙"이라고 믿으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시간이 흐르면서 움직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방법에 자신을 넣을 것입니다.


스스로 인내심을 가지세요.
이것은 수십 년 동안 여러분이 처리해야 할 일입니다.
당신은 그 일이 일어날 때 그것을 처리할 수 있도록 지금 당장 그 일을 끝내야 해요.


Melancholy는 여러 가지 접근 방식을 통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우울함을 이기기 위해 건설적이고 측정 가능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불가피하게 여러분이 우울함의 다른 면으로 이끌 것입니다.
어떤 방식으로 처리할지 결정할 수 없습니다.
아래의 제안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9/04/08 15:49 2019/04/08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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